카카오메이커스 - 오구데이 프로젝트 캠페인 키링

카카오메이커스 - 오구데이 프로젝트 캠페인 키링

카카오메이커스 - 오구데이 프로젝트 캠페인 키링

'오구데이' (59데이)는 카카오메이커스가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을 보호하고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동물권행동 카라와 함께 진행했던 특별한 캠페인입니다. '오구(59)'는 멸종 위기 동물을 안쓰럽게 "오구오구" 아껴주고 보듬어주자는 마음과, 멸종 위기 등급 중 가장 심각한 'CR (심각한 위기종, Critically Endangered)' 등급을 상징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터프스터프는 해당 캠페인의 굿즈를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멸종 위기 동물에 대한 정보를 얻고, 윤리적인 소비를 통해 동물 보호 기금 마련에 참여하도록 독려하기 위하여 스토리텔링을 가진 특별한 키링을 제작하였습니다.

Client :

Client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에너지공단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에너지공단

Category :

Category :

Planning / Production / Product Design / Package Design / Fulfillment

Planning / Production / Product Design / Package Design / Fulfillment

Campaign :

Campaign :

온도주의 캠페인

온도주의 캠페인

Duration :

Duration :

May - July 2025

May - July 2025

RVFIN Inc. © Copyright 2025 | All Rights Reserved

WE CREATE GOODS

FOR BETTER TOMORROW

WE CREATE GOODS

FOR BETTER TOMORROW

WE CREATE GOODS

FOR BETTER TOMORROW